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태국여행 3일차 방콕 백종원 선생님 맛집 짜런쌩 씰롬 - 카오카무(족발덮밥) 3-1

by 임마누엘. 2023. 9. 9.
반응형
태국여행 3일 차 방콕 3-1
파타야 가기전 방콕에서 맛집 탐방
호텔 앞 길거리 음식 그랩택시
짜런쌩 씰롬 - 카오카무(족발덮밥)

2023.09.07 - [Life/여행] - 태국여행 2일 차 방콕 리노호텔 주변 밤 길거리 음식 먹으러 가기 2-9


이제 드디어 3일차 포스팅 입니다.
2일차에 9포스팅이나 나올줄 몰랐네요 ..

아침부터 열심히 다닌 보람이 있습니다.
물론 놀다보니 이렇게 됐지만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수영부터 해줬습니다.

아침 일찍 수영하는 사람은 한국인 밖에 없더라고요

 

물론 한국인은 저의 방밖에 없었습니다 ㅎㅎ

여기가 한국인 리뷰가 없는 곳이라 한국사람들은 우리 밖에 없고

다 서양사람들만 있더라고요 ㅎㅎ

 

나름 저희만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으로는 수영장 건너편에 조식 식사 하는 곳인데

저쪽에서 수영장이 보일만 하겠더라고요 ㅎㅎ

 

2023.08.30 - [Life/여행] - 태국여행 1일 차 방콕 도착 '리노호텔' 후기 현지 편의점 도시락 식사 1-2


 


수영 말고도 헬스장이 조그마하게 있어서

간단하게 운동하실 분들은 운동해도 좋아 보입니다.

 

저도 운동하려고 했는데 밖에 다니느라 다리가 남아나지 않더라고요...


 

 


월요일 아침이 되니깐 확실히 출퇴근 현지인들도 많고

앞에 공사장에도 활기가 띄고 있더라고요

 

그러면서 그렇게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간편식 길거리 음식 판매 하시는 분들이

또 어디서 나타나셨는지 나오셔서 저희도 한번 먹어봤어요


 

 


점심을 먹을 예정이라 닭다리 튀김 하나만 사서 맛만 보자고 샀습니다.

대부분 길거리 음식 닭다리 튀김은 약 15~20밧 정도 했습니다.

 

먹어봤는데 정말.. 미친 맛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어떻게 밖에서 이렇게 바삭하고 기름지게 만들 수 있는지..

또 사서 맥주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번뜩 들었습니다.

 

가서 길거리 음식 주저 말고 꼭 다 드셔보세요


 

 


점심으로 3대째 내려오는 카우카무(족발덮밥) 집을 가기로 해서

그랩택시를 불렀습니다.

 

그랩앱을 미리 한국에서 설치한 뒤 트래블카드를 등록해 놓고 사용해서 아주 편리했습니다.

2023.08.28 - [Life/여행] - 해외에서 체크카드?! 해외여행 시 잔돈 없이 편리하게! 2탄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결제

 

 

이번에 그랩앱으로 택시 불러서 처음 타봐서 몰랐는데

GLN 결제도 되네요

 

뒤좌석을 향하게 QR코드가 있는 모습입니다.


 

 


호텔에서 그랩 타고 약 10~20분 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저희 말고도 다른 한국인 분들 혼자 온 여행객등 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

 

구글맵 기준 '짜런쌩 씰롬' 'ขาหมูเจริญแสงสีลม' 이렇게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그랩으로 이동하실 때도 이렇게 검색 후 이동 하시면 이 골목 전까지 가서 내려줍니다.

 

차가 들어가기는 조금 협소하기 때문에 밖에서 내려줍니다.


 

 

 


3대째 내려오는 족발덮밥  집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선생님도 오셔서 드시고 갔더라고요

 

그렇다면 안 올 순 없죠

매장 분위기는 밖에서 식사를 해야 하며

안쪽 자리도 있긴 있는 것 같은데 밖에 앉는 게 편하고 시원했어요


 

 


제가 분명 메뉴판을 찍은 것 같은데 이사진 밖에 없네요..

메뉴는 족발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여러 가지가 있으며 사진을 보고 충분히 고를만해서

저희도 사진을 보고 골랐습니다.


 

 


밥을 따로 시켜서 나눴습니다.

하나로 배를 채우긴 저희는 먹을 게 많기 때문에

 

저희는 족발 작은 거 뼈 있는 거 없는 거 이렇게 시킨 것 같아요

맛은 정말 한국 족발 맛인데 약간 국물이 찐한 느낌이었고

 

조금 느끼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러면 옆에 같이 나온 소스를 뿌려먹으면

느끼한 걸 잡아줍니다. 옆에 소스는 약간 향신료에 간장을 섞은 맛이었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리노호텔에서 아침수영 한 뒤
방콕 가면 꼭 먹어본다는 카오카무(족발덮밥)를 먹으러가 봤습니다.

영어 이름이나 가게가 검색이 되면 좋은데
처음에 어떤 집인지 잘 몰라서 찾아가기 조금 힘들었는데

사람들 많고 그림 보고 때려 맞추면 맞더라고요? ㅎㅎ
이 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