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태국여행 1일차 방콕 도착 '리노호텔' 후기 현지 편의점 도시락 식사 1-2

by 임마누엘. 2023. 8. 30.
반응형
여름휴가 태국여행 1일차 1-2

방콕 도착 리노호텔 방콕 후기

늦은 편의점 저녁식사

2023.08.29 - [Life/여행] - 여름휴가 태국여행 1일 차 인천공항 -> 방콕(수완나품공항) 아시아나항공 탑승 현지공항픽업

 

이후 글이 이어집니다.

 

여름휴가 계획을 적어서 이동했지만 지금 보니 

정확히 똑같이 다니진 않았고 너무 대략 적으로 적어놔서

큼지막한 것 대로 다녔어요 ㅎㅎ

 

 


호텔 들어가는 길목입니다.

처음에는 이런 곳에 호텔이 있나 싶었어요

 

나중에는 대부분 이런 느낌의 골목에 있더라고요

이렇게 밝다면 다행이었어요 ㅎㅎ


 

 


호텔 앞으로 도착했습니다.

사실 택시를 타고 바로 들어와서 바깥 전경을 볼 일이 없었는데

 

잠깐 주변 돌아보면서 찍어봤어요

 

호텔이름은

리노호텔(RENO HOTEL)입니다.

구글 지도에도 '리노호텔 방콕'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성급 호텔이며 가격인 대략 5~7만 원 정도입니다.

 

 

리노 호텔 · 40 Kasem San 1 Alley, Wang Ma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 · 호텔

www.google.com


 

 


3 성이라고 하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기도 하고요

 

옆에 보면 비닐봉지가 있는데 그랩으로 배달을 시켜 먹는 여행객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비행기가 늦은 시간에 오다 보니깐

 

한국이 배달의 민족이라고 하지만 이제 전 세계가 배달의 민족이 아닌가 싶습니다.


 

 


로비가 엄청 넓진 않지만 잠깐 그랩택시 기다리고

잠깐 앉아있기는 충분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바로 올라갔습니다.

방키로 엘리베이터를 조작할 수 있으며

복도는 조금 어두웠어요

 

하지만 정말 고요해서 방음이 정말 잘되는 것 같았어요

저희 말고도 여행객이 많았는데요


 


드디어 방에 도착했습니다.

3 성인데도 꽤나 세련된 모습입니다.

 

아주 잘 선택한 것 같아요

한국인 리뷰가 하나도 없어서 와봤는데

아주 훌륭합니다!


 

 


생각보다 방이 굉장히 넓었어요

저 커튼 뒤쪽으로는 발코니가 있어서 바람 쐬기 좋습니다.

 

물론 뜨거운 바람이라 저는 쐬진 않았지만..

그래도 꽤나 넓습니다.

 

정말 여행 가면 물가 싼 곳으로 가야 된다는 말이 이런 곳에서 느껴집니다.

 

앞에 올려져 있는 물은 무료로 지급되는 물이며

방콕에서는 웬만하면 병뚜껑이 있는 물을 마시라고 해서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어느 호텔과 마찬가지로

냉장고 안에 있는 음료는 유료입니다 ㅎㅎ

그래도 밖에 유리병에 들어있는 물은 무료로 지급되는 거니 아주 좋았습니다.

 

이번에 이것 저곳 호텔 다녀보니깐 저런 식으로 유리병에 생수는 무료로 주는 것 같아요


 

 

 


부대시설은 헬스장 하고 수영장 모두 있지만

크진 않고 잠깐 사용할 정도 된다입니다.

 

저 같은 경우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딱 저희끼리만 사용해서 좋았어요

 

근데 아침에 사용하면 아침 식사 하시는 분들하고 조금 마주쳐서

불편하긴 하는데 사실 재밌게 놀기만 하면 되죠!

 

물은 얕은 곳은 1m 깊은 곳은 2m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호텔 앞에 걸어서 1분 거리에 세븐일레븐이

있다는 것도 정말 큰 장점이에요

 

여행객한테는 편의점이 정말 반 필수인데

이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방콕 비행이 가 저녁 늦은 시간에 도착하다 보니..

배가 고파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번 먹어봤는데

 

향신료냄새가 확 올라오는 게 태국 왔구나 싶었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방콕 3성급 호텔
리노호텔 리뷰였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했는데요
주변에 너무 한국사람이 많지도 않고
교통도 굉장히 편리했어요

아마 다음 포스팅에 남길 것 같긴 한데..
특히 편의점 세븐일레븐 가까운 게 진짜 좋았습니다.

그럼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