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음식

분당 서현역 주변 24시간 영업 하는 술집? 냉동삼겹살집|굴다리집 영업시간 메뉴 가격

by 임마누엘. 2024. 4. 25.
반응형
굴다리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 길 29 (우) 13590

지번서현동 260-2

화, 수, 목, 금, 토 00:00 - 24:00 

일 00:00 - 22:00 

월 10:00 - 24:00

www.instagram.com/guldarijib

031-707-2426 대표번호

 

 

 

 


 

 

 


냉동삼겹살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냉동삼겹살 보다 요즘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정말 없잖아요?

코로나 이후 정말 많이 없어졌는데 오늘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제가 갔을 때 시간이 거의 새벽 2시쯤 되었는데 주변에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없어서

다들 찾아서 오신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오늘은 24시간 냉동삼겹살 및 순댓국집

'굴다리집'입니다.


 

 


영업시간 관련 내용입니다.

24시간 영업이라고 못 박혀 있습니다.

엄청납니다.

 

728x90

 

평일에 모두 24시간 영업하고 일요일은 그나마 일찍 닫긴 하는데

그래도 10시까지 하신다고 합니다.

 

10시도 꽤나 늦은 시간인데 정말 오랫동안 하는 것 같습니다.


 

 


굴다리집 메뉴판입니다.

소주는 5,000원이며 냉동삼겹살 말고도

우삼겹 항정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우삼겹 하고 삼겹은 냉동인듯하고

항정살은 아닌 것 같기도 한데 시켜봐야 할 듯합니다.

 

저는 냉삼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냉동삼겹살을 시켜줬어요


 

 

 


대략적인 가게 모습입니다.

가게는 앞에서 뒤쪽으로 쭉 이어져있는 모습으로 되어 있고

주방과 셀프바가 가게 제일 뒤에 있습니다.

 

제가 온 시간이 거의 새벽 2시가 다되 갔는데

사람들도 많고 늦게 더 들어오는 사람들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라는 게 뭔가 무시무시하긴 하는데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먹을 수 있는 양만큼만 챙겨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셀프바에는 고깃집에 있는 게 대충 있으며 상태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이 정도 상차람이 나옵니다.

약간 냉동삼겹살도 술안주처럼 가볍게 먹으러 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 듯합니다.

 

반응형

 

삼겹살 상태는 그냥저냥 한 것 같은데

같이 온 일해 중에는 여기만 오면 조금 배 아픈 적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냉동이라 상관없을 것 같긴 한데 주의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물론 저는 먹고 아무 문제없었어요


 

 

 


아무래도 냉삼은 얇다보니깐 금방 익었고

위에 후추도 뿌려줬습니다.

 

바닥에 알루미늄 포일이 있는데 조금 타거나 그러면 바닥에 2장이 깔려 있으니

하나 벗겨서 다시 구워주시면 됩니다.

 

냉삼을 그냥저냥 술안주로 먹을만했습니다.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ㅎㅎ


 

 

 


차돌된장찌개: 7,000원

해장 겸 술안주로 시킨 차돌 된장찌개입니다.

안에 차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안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냉면(물, 비빔) 5,000원

사실 이걸 먹고 싶어서 들어온 거였는데 마지막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면도 쫄깃하고 면도 일반면이 아닌 초록색면으로 뭐라 하던데..

녹말면인가요 무튼 그렇게 나오더라고요?

 

따로 육수도 나오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양념장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조금 짰습니다.

 

혹시 시키신다면 양념장 적당히 넣어달라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

24시 굴다리집

map.naver.com

 

 


오늘은 서현역 주변 요즘 정말 없는 24시간 식당
'굴다리집' 이였습니다.

정말 갈 곳 없을 때 정말 좋은 것 같고
음식이나 메뉴도 꽤나 먹을만한 게 많아서
밤낮 상관없이 가기 좋은 듯합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