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음식

분당 서현역 주변 분위기 좋고 넓은 이자카야|곤야 메뉴 분위기 벚꽃나무 룸

by 임마누엘. 2024. 4. 24.
반응형
곤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우) 13590

지번 서현동 273-2

16:30 - 01:00

금, 토 16:30 - 02:00

031-704-5097 대표번호

 

 


 

오랜만에 분당 핫플? 인 서현역을 갔습니다.

양꼬치 양갈비 중국요리도 먹고 2차로 술집을 갔는데

새로 생긴 술집이 있더라고요?

 

2024.04.14 - [Life/음식] - 분당 서현역 주변 양갈비 중국요리 맛집|왕푸징양꼬치 메뉴 가격 가지튀김 꿔바로우 후기

 

시간도 늦게까지 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포스팅해 봅니다.

'곤야'입니다.


 

 

 


밤늦게까지 하는 곳을 찾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서현역에서 그렇게 멀진 않았고 금요일 평일 새벽 2시까지 한다고 하셔서

들어왔습니다.


 

 

 


추적추적 밖에 비도 오는데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서 또 찾게 되었습니다.

이런 날 춥지만 않으면 야외에 앉아서 술 한잔 하는 게 아주 운치가 좋죠


 

 

 


곤야 메뉴판입니다.

비가 와서 제대로 안 찍혔네요 ㅎㅎ

 

이름이 한국식 이름인 줄 알았는데

이자카야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

나중에 안쪽 홀 쪽에 좌석 보니깐 벚꽃도 있고 그러더라고요


 

 


'곤야' 홀 모습입니다.

천장이 높게 되어 있어서 굉장히 넓어 보이며 좌석도 많고 자리도 많습니다.

 

특히나 커튼이 설치된 좌석이 있어서 조금 공간 분리가 될 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아주 좋은 듯합니다.

 

가운데는 벚꽃 나무가 있어, 분위기가 더욱 좋은 듯합니다.

안쪽도 보니 홀 쪽에 앉는 것도 좋은 듯합니다.


 

 

 


이자카야 메뉴는 대부분 있는 듯합니다.

연어부터 탕류 야끼소바등 요리류 튀김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대도 그냥저냥 괜찮은 것 같았어요


 

 


메뉴가 이자카야 같기도 하고 약간 웬만한 술집에 있는 메뉴도 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약간 맥줏집? 같은 메뉴도 많아서 호불호 없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

 

술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증류주 위스키 사케 하이볼등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역시 소주로 했어요 

소주 가격은 5,500원입니다.

언제 소주가격이 또 500원 올랐는지..


 

 

 


자리에 앉으니 간단한 안주를 주셨어요

처음 보는데 저는 기본 안주 같은걸 잘 안 먹는 편이라 안 먹다가

나중에 하나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약간 설탕을 뿌려서 굳인 과자로 달달하면서 씹는 맛도 괜찮더라고요


 

 

 


매콤 해물 순두부찌개: 15,000원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는데 가격도 괜찮았습니다.

 

순두부가 그나마 저렴해서 그럴까요

매콤이 붙어서 그런지 국물은 조금 매운맛이 났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신다면 주의해 주세요


 

 

 


고기 김치전: 18,000원

김치전 치고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

 

728x90

 

겉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도 꽤나 들어가 있어서 시키고 금방 먹었어요


 

 

 


골뱅이소면: 20,000원

지금 가격을 보니깐 순두부찌개가 제일 저렴하네요 ㅋㅋㅋ

사실 술 먹으면서 시킬 때는 모르고 시키는데

 

골뱅이 소면도 맛있었어요 소면 삶기 정도도 괜찮고

엄청 짜거나 맵지 않고 딱 먹기 좋았습니다.


 

 

네이버 지도

곤야

map.naver.com

 

 


오늘은 서현역 주변 넓고 독립공간이 있는 이자카야
'곤야'였습니다.

이제 점점 날씨도 좋아져서 밖에 앉기 굉장히 좋을 것 같고
홀 쪽에 앉는 것도 분위기 좋을 듯합니다.

분당 서현역 갈 때 또 들려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