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태국여행 4일차 파타야 피자와 똠양꿍의 조합 똠양꿍 피자를 아시나요? 'The Pizza Company Pattay' 4-5

by 임마누엘. 2023. 9. 22.
반응형
똠양꿍과 피자의 조합.. 태국 피자의 현지화된 맛일까?
똠양꿍 피자를 파는 그곳
The Pizza Company Pattaya
더 피자 컴퍼니 파타야

 

더 피자 컴퍼니 · 183 2-4 Beach Rd, Muang Pattaya,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kr


 

2023.09.21 - [Life/여행] - 태국여행 4일 차 파타야 아비니 주변 쇼핑몰 및 Villa Market Pattaya 대형마트 탐방기 4-4

 

이후 포스팅이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풀장에서 논 뒤 해도 다 졌지만..

갑자기 배가 고파서 주변 음식점을 탐방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뜬금없지만 여행이 묘미가 이런 게 아닐까 싶어요

다행히 리조트 주변에 갈 곳이 많아서

어디든 가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러다가 가게 된 그곳

더 피자 컴퍼니입니다.

 

약간 한국에도 있을만한 상호명입니다.

방콕에서는 무조건 방콕음식을 먹었는데

 

파타야는 서양인 인도인들의 휴양지라서 그런지 

정말 서양음식 및 인도음식점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햄버거 피자 케밥 카레 인디언레스토랑

이런 느낌으로 많았어요


 

 

 


사진만 봐도 대부분 서양인이 주 모습입니다.

아마 동양인이 저희밖에 없었던 것 같기도 해요 

 

태국사람도 없고? 근데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매장은 꽤나 넓어서 안쪽 자리로 잡았습니다.

저희 말고도 많은 서양인 관광객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이때가 약 7~8시쯤 되었던 것 같은데

다들 저녁식사 겸 왔던 것 같습니다.

 

방콕에서는 이런 풍경이 흔하지 않았는데

파타야에는 정말 흔한 풍경인 것 같습니다.


 

 


귀여운 더 피자 컴퍼니 그릇입니다.

저희가 말을 안 해서 그런지 그릇 말고든 다른 테이블 세팅은 없었어요

핫소스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만 먹기 조금 그래서

어이 언 튀김도 같이 시켜봤습니다.

 

약간 사진만 봐도 무슨 맛일지 아는 맛입니다.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한국에서 먹어도 비슷할 것 같아요


 

 


대망의 똠양꿍 피자입니다.ㅋㅋㅋ

약간 우리나라 불고기 피자처럼 현지에 맞게 새로 만든 메뉴 느낌이었어요

 

맛은.. 정말 똠양꿈 맛과 향신료가 났습니다.

정말 신기한 게 피자가 나온데 치즈 냄새와 토마토 냄새 사이를 뚫고

나오는 레몬글라스 냄새가 있었어요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는데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습니다.

피자 두께의 경우 직접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먹고 다른 거 더 먹을 생각에 얇은 도우로 했습니다.


반응형

 

태국여행 4일 차 파타야 4-5
The Pizza Company Pattaya에서
똠양꿍 피자 리뷰였습니다.

태국의 현지 음식은 아니지만..
현지화된 음식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맛있는 경험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