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템

알리익스프레스 어린이 교육용 잉크 롤러로 택배 운송장 지우기!

by 임마누엘. 2023. 4. 26.
반응형
어린이 교육용 잉크롤러
구매 후기

사실상 실패 후기!

 

 


알리를 보다가 이런 아이템이 있더라고요?

저는 공부보다는 잉크를 사용해서

 

택배 운송장을 지워보면 어떨까 싶은 생각을 갑자기 하게 됩니다.

항상 택배 올 때마다 운송장 떼기 너무 귀찮더라고요?!


 

 

 

 


이렇게 파는 제품도 여럿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배송비가 더 비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오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 특성상

배송도 무료이니 구매해서 사용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대략 1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포장도 깔끔하고 잉크도 추가로 줘서

좋았어요


 

 

 

 


뒷면에는 만든 회사인가 싶기도 하고

알 수 없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어린이용 완구라 그런지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겉에 상자에는 흠집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안쪽에는

어린이 교육용 덧셈 뺄셈을 찍어날 수 있는

롤러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걸로 운송장을 지울 생각을 했죠!


 

 

반응형

 


위에는 FUN MATH!

즐거운 수학이라고 적혀 있네요

 

저는 즐거운 구매 즐거운 배송 아닐까 싶습니다!


 

 

 

 


롤러가 말라있어서

바로 잉크를 열고 눌러줬습니다.

 

근데 잉크도 말랐는지.. 잘 안 나왔어요

 

겉에만 잉크 많이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지

저게 끝이에요 ㅋㅋㅋㅋ..

 

하 벌써 망조가 보이는데요


 

 

 

 


잉크가 조금 과하게 묻어서

그렇지 롤러는 잘 됩니다.

 

안쪽에 숫자도 잘 나오네요

 

이걸로 운송장을 지워주면

편한 배송생활을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

하 이게 뭐죠

 

롤러로 긁어내도 안쪽이 다 보입니다!

하.. 역시 용도에 맞게 제품을 구매하는 게 맞나 봐요

 

그래서 잉크를 왕창 부어서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안보이긴 안 보이는데..

잉크가 손에 묻고 날리도 아니에요

 

옷에도 묻고 정말 운송장 지우는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았어요

 

알리에서 대부분 제품을 실패해도

쓰임새 있게 잘 쓰고 있는데

 

이 친구는 정말 쓸데가 없을 것 같네요...

하하..


 

 

 

 

용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는 걸 절실히 배웠습니다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어린이 교육용
덧셈 잉크 롤러
였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91US $ 80% OFF|Math Practice Stamp | Teaching Addition | Math Style Stamps | Roller Stamp Toys - Digital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