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템

다이소 가성비 꿀템 제약회사에서 나온 여드름 패치2 '동국제약 마데카메디패치 아크큐'

by 임마누엘. 2023. 6. 5.
반응형
다이소 꿀템 제약회사에서 나온

여드름 패치가 3000원?!

동국제약 마데카메디패치 리뷰

 

 


요즘 피부에 이상한 게 많이 올라와서

또 하나 구매하러 갔다가 다른 게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2023.05.27 - [Life/Item] - 다이소 가성비템 여드름 스폿 패치가 3000원?! '동국제약 마데카 메디패치' (후시딘 vs 마데카솔 차이점)

 

다이소 가성비템 여드름 스팟 패치가 3000원?! '동국제약 마데카 메디패치' (후시딘 vs 마데카솔 차

다이소 가성비 여드름 스팟 패치 여드름 스팟 패치가 3000원?! 동국제약 '마데카 메디패치' 다이소 자주 이용 하시나요? 요즘 정말 다이소 이용을 안 하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 많이

life-in-house.tistory.com

 

저번에 구매했던 거랑

포장에서 차이가 있지만

사진을 두 개를 비교해서 봐도 크게 차이나는 점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가보니깐 이전 상품은 없고 이상품만 있어서

그전에 구매했던 게 괜찮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이 전에 포스팅했던 제품하고

상품 박스 차이입니다.

 

대부분 비슷한 것 같은데

이번에 구매한 제품(왼쪽)이 5매 더 많이 들어있네요

 

더욱 가성비가 돼 가는 것 같긴 한데

그전 제품처럼 효과가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제품 좌우 모습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패치 개수가 적혀 있고

여드름 피부에 적합하다는 말이 적혀있네요

 

아마 그 전제품도 비슷한 내용이 적혀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새로 리뉴얼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사실 이런 제품은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셔서 사용방법이 딱히 새롭지는 않습니다.

 

짜기 전에 붙여주면 좋다고 하네요!

 

붙이고 8시간 정도이니 자기 전 출근하기 전에

씻고 붙이면 아침저녁에 씻을 때 떼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 가지 포장으로 나눠져 있으며

안쪽에는 크기가 다른 패치가 있습니다.

 

15매가 들어있는 쪽이 사이즈가 12mm로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교를 위해서 위쪽이 12mm 

아래쪽이 10mm인데

 

사진상으로는 크게 차이가 나보이 진 않지만

실제로 보면 어느 정도 사이즈 차이가 있어서

 

왕여드름이 나면 12mm로 붙여주는 게 좋을 듯합니다.

 

저는 구별하면서 사용하기 귀찮아서

그냥 보이는 대로 붙이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다이소 가성비 꿀템
동국제약 마데카메디패치 아크큐
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붙여보니깐
기존 제품처럼 뾰루지가 가라앉고
부착되어 있는 것도 비슷하게 오래가서

다이소 갔을 때 재고 있는 제품 아무거나
구매할 것 같습니다 ㅎㅎ

극한의 가성비라면 5매 많은
이번 제품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 글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소 죽전본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2801번길 2 (죽전동 49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