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템

눈 비 먼지 싫어! 싼타페DM 자동차 커버 구매 후기 (제원, 장착방법)

by 임마누엘. 2023. 4. 9.
반응형
싼타페 DM 자동차 커버 구입 후기
SUV 커버
(제원, 장착방법 등)




 

 


이번에는 구입기입니다.

자동차 커버를 사봤어요

 

제 자동차는 싼타페인데요

저는 차량을 잘 안타는 편인데

 

그러다 보니 먼지가 많이 쌓이더라고요?

그래서 자동세차를 많이 하게 되는데

 

그 돈이면 커버를 하나 사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어요


 

 

 


기본 제원은 인터넷에 검색해서

사이즈를 맞는 걸 구매했어요

 

커버가 넉넉하게 나오는 편이라서

YL (SUV L size)로 구매하니깐

 

중형 SUV는 대략 적으로 맞았어요


 

 

 

 


주문하고 잊고 있었는데

어느새 도착해있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대략 2만 원 정도

주고 구매했어요

 

사실 먼지만 안 붙으면 되기 때문에

저렴해도 상관없다고 생각 들었어요

 

국내 쇼핑은 5만 원 내외라서 조금

부담스럽다더라고요


 

 

 

 


뒷면은 사이즈 표시인

YL 이 펜으로 적혀있네요


 

 

 

 


보관함이 없을 줄 알았는데

보관함이 포함입니다.

 

이 친구를 어디에 보관할까 고민되었는데 아주 괜찮은 것 같았어요

이때까지는..


 

 

 

 


바로 꺼내봤습니다.

보관함이랑 색이 아주 똑같아서

구별이 안 갑니다.

 

자세히 보면 자동차 커버예요..


 

 

 

 


살짝 펴봤는데요

여기서 약간 생각보다 크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면서 뭔가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도 함께..


 

 

 


바닥에서 펴봤는데

정말 크기가 주체가 안돼요

 

당연하겠죠 차량 크기 만한 커버인데..

이걸 다시 접어서 보관함에 넣는 건 힘들 것 같아요

 

초록색 표시는 차량 사이드미러를 넣는 곳인데

양쪽에 초록색 표시 찾는 것조차 힘들었어요


 

 

 

 


보관함과 이마트 장 볼 때 주는 봉투랑 비교해 봤는데요

한번 펴고 나서는 잘 접어도 보관함에 넣기가 굉장히 힘들더라고요

 

728x90

 

그래서 저는 이마트 봉투에 넣기로 했어요


 

 

 


어찌어찌 넣어가지고

주차장으로 내려왔습니다.

 

갑자기 괜히 구매했다는 생각과 함께..


 

 

반응형

 


차량을 보니 갑자기 엄청 커 보이더라고요?

원래는 안 그랬는데 덮으려고 생각하니깐

 

거대해 보였어요


 

 

 

 


그래도 구매했으니깐

도전해봤습니다.

 

일단 양쪽 사이드 미러를 넣어 줬어요

 

사이드 미러 넣어주는 곳도 굉장히 찾기 힘들었어요

커버 너무 커..

 

그래도 사이드 미러만 찾아서 잘 넣어주면

아주 간단했어요!


 

 

 

 


앞쪽 씌운 모습입니다.

사이드 미러를 찾아서 커버에 넣어주고

잘 고정시킨 뒤

 

앞부분을 잡고 내려주니 딱 맞았어요

 

앞쪽 부분 끝에는 밴드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바로 딱 밀착 됐어요

 

이 정도하고 나니깐

잘 구매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이제 위에 남은 커버를 잡고

뒤로 당겨 줬습니다.

 

앞쪽 부분에 밴드로 고정돼서

쉽게 따라와 졌어요


 

 

 


커버 뒷부분도 밴드로 고정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엉덩이 밑으로 넣어서 고정시켜줬어요

 

앞에 사이드미러만 잘 찾아서

넣어주면 그래도 꽤나 간단했어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뒤쪽에서 본모습입니다.

재질이 비닐 같은 재질이라서 

구겨짐이 많아요

 

근데 사실 중요하지 않죠!


 

 

 

 


이제 커버를 다 씌웠습니다.

막상 해보니깐 생각보다 간단한 것 같기도 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괜찮지만

매일 차량을 사용하신다면 절대 못 할 짓입니다.


 

 

 

 


사이드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앞뒤 바퀴 쪽에 커버랑 연결할 수 있는 줄이 있는데

 

저는 그렇게 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 들어서 씌워만 놨어요

아마 그 줄도 팽팽하게 고정시킨다면 주름 없이 씌워질 것 같아요


 

 

16.3US $ 72% OFF|Universal For Sedan Car Covers Size S/m/l/xl/xxl Indoor Outdoor Full Auot Cover Sun Uv Snow Dust Resistant Pro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혹시 해당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 놓았습니다.


 

 

 

SUV 싼타페 자동차 커버 구매 후기 어떠셨나요?

저의 경우 아직 까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저처럼 차를 얼마 이용 안 하시는 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상품이 될 것 같아요

그럼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