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템

7천원대 가성비 차량용 메모리폼 목베개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후기

by 임마누엘. 2023. 4. 14.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메모리폼 목베개
구매 후기

 

 


차량에 목베개 놓고

사용하시나요?

 

친구 차를 얻어 탔는데

목베개가 있고 없고 가 정말 차이가

크더라고요?

 

그래서 할거 없이 알리익스프레스

구경하닥 질렸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남겨봅니다.


 

 

 

 

 


판매자가 올린 영상인데

상품 설명일 간단히 보기 좋아서

같이 첨부해 봅니다.


 

 

 

달리브 여행용 휴대용 메모리폼 목베개 다크그레이, 2개

COUPANG

www.coupang.com

 

 


목베개는 비닐에 포장돼서 

배송 됐습니다.

 

생각보다 꽤나 커서

목을 잘 잡아줄 것 같아요

 

위에 영상과 같은 크기로 목을 아예 감싸줍니다.


 

 

 

 


한쪽에는 항상 붙어있는

알 수 없는 바코드가 붙어있습니다.

 

대략 7천원 내외로 구매한 것 같아요


 

 

 

 


아마 이점 때문에 구매했는데요

아주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서

 

폭신폭신합니다.

 

꾸겨도 바로 원상 복귀되더라고요

아주 훌륭합니다.


 

반응형

 

 


앞쪽에는 고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앞으로 고정해서 착용해 봤는데

앞쪽으로 불편하지 않고

 

줄이 늘어나는 재질이라 

쪼이지 않았어요


 

 

 


세탁은 어떻게 해야 할까 싶어서

바로 열어봤습니다.

 

지퍼도 괜찮아서 부드럽게 열렸습니다.

 

안쪽에는 목베개 모양의 메모리폼이

들어 있네요


 

 

 

 


메모리폼 꺼낸 모습입니다.

약간 공장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어느 정도 환기를 시켜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모리폼을 환기시키면서

커버를 완전히 빼봤습니다.

 

부드럽게 잘빠집니다.

 

커버에서도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바로 세탁하고 다시 커버를 끼워줬습니다.

 

메모리폼 형태라 그런지 커버를

끼우는데 크게 힘들지 않았어요


 

알리발목베개 어떠셨나요?
7천 원 가격대에 두껍고 폭신해서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차량 목베개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달리브 여행용 휴대용 메모리폼 목베개 다크그레이, 2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