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음식

[인천/미추홀] 이제 김밥천국은 가라! 인천 분식 맛집 '톰보이 분식'

by 임마누엘. 2023. 10. 27.
반응형
톰보이분식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3 (우) 22190

지번용현동 627-410

032-432-8991 대표번호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어서 분식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원래라면 김밥천국 김밥나라를 찾아갔을 텐데

 

약간 동네김밥집 같은 이름이 있길래 가봤어요

생각보다 리뷰도 괜찮고 동네 분식맛집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가게가 그렇게 넓지가 않아서

테이블은 약 5개 정도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 밥시간 때도 아닌데 사람이 많이 있었고

앉아있는데도 계속 사람들이 오고 포장 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거 보니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쪽 자리가 다 차서 제일 밖에 있는 자리로 앉았습니다.

들어오는 입구랑 마주 보고 있어서 조금 민망 하긴 했지만..

 

이제 혼자 먹고 이런 거는 어렵지 않죠


 

 


메뉴도 일반 분식집에 있는 대부분의 메뉴가 다 있었어요

여름 메뉴도 따로 있어서 원하시는 메뉴 정해서 드시면 될 듯합니다.


 

 


재미있게도 요즘 없는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만원이라는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메뉴로 눈에 확 들어왔어요

 

두 개 시키기에는 많고 두개 다 먹고 싶을 때 딱이라는 생각에

제육세트 하나 시켰습니다!


 

 


만원 세트 제육세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제육에 간단하게 돈가스 몇 조각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푸짐해서 놀랐어요..

학생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 만한 분식집이라는 생각이 물씬 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문 앞에 앉아있는데 하교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ㅎㅎ

양도 많고 맛도 맛있으니 또 가격도 착하니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떡볶이세트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동네 분식 맛집
'톰보이 분식' 이였습니다.

맛도 양도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안에 매장 홀이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점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또 가서 먹으면 포스팅 남길 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톰보이분식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3 (용현동 627-41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