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템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불빛 발광 3 in 1 2.0A 충전 케이블

by 임마누엘. 2023. 3. 11.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구매기
발광 3 in 1 2.0A 충전 케이블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에서 

이것저것 구매해봤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충전식 털 제거기 후기 (가격 및 언빡싱)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구매 후기 충전식 5핀 털 제거기 오랜만에 아이템 관련 리뷰이네요 알리익스프레스라고 아시나요? 중국에 있는 다양한 쇼핑몰인데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

life-in-house.tistory.com

 

막 산건 아니고.. 또 보면 필요한 구석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회사에 가서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과 같이 사용해 보려고 사봤습니다!

 


 

 


배송은 이전 털제거기랑 같이 왔어요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3 in 1 케이블 대부분이 줄이 다 나눠져 있어서 

 

보기 지저분한데

한 곳에 모여있어서 

 

불빛이 나봤자 얼마나 나겠나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정말 큰 착오였어요ㅋㅋ)


 

 


제품은 대략 일주일 내외로 왔어요

정말 간단한 포장이죠

 

사실 박스가 없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어차피 정상적으로 못 오니깐..


 

 


3 in 1 케이블로

 

C 타입 : 갤럭시

8 pin : 아이폰

5 pin : 옛날 갤럭시 등

 

모든 기종을 충전할 수 있어요

물론 한 번에 한기종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깔끔하죠!


 

 


다음날 바로 회사로 가져와서

꺼내봤어요

 

그냥 이렇게 하얗색으로

충전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이때 조금 들었어요


 

 


하..

사진상으로는 이런데

정말 불빛이 x랄 발광이에요

 

너무 시선을 뺏겨서 일을 못하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


 

 

 


???

 

옆에서 이렇게 화려한데

일을 할 수 있을까요...ㅋㅋㅋ

 

아 정말 실제 눈으로 보면

정신 나갈 것 같아요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계속 저상태더라고요

그냥 필요할 때 사용하려고 꼽아만 놨는데도

 

안 되겠다 싶어서 바로 작업 들어갔습니다.


 

 


다른 테이프로도 해봤는데

절대 절대

 

저 불빛을 잠재울 수가 없습니다.

 

절연테이프로 돌돌돌 말아줬어요 ㅋㅋㅋ


 

 


저런 부분까지

신경 써서 돌돌 말아줬는데도

 

살짝 옆에 불빛이 새긴 하지만

충전 중에는 눈에 안 띄니

 

사용할만하더라고요


 

 


뒤쪽에

충전기 연결해 놓은 상태인데도

 

이 정도면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과

사용할 만하다고 생각 됐어요 휴..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도

 

'너무 빛이 그래서... 어댑터랑 분리해 놨다'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죄송합니다.

 

저렴해서 그냥 사봤어요 ㅠ


 


연결했을 때는 처음에 고속충전이라고 뜨지만

다시 일반 충전으로 바뀝니다.

 

2.0A 밖에 안되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고

충전보다 불빛에 신경 쓰는 친구 같기도 해요..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발광 3 in 1 케이블 어떠셨나요

 

정말 절연테이브가 없다면 사용하기 매우 힘듭니다.

 

사실 발광 안되는 걸 사고 싶었는데

발광 안 되는 게 잘 안 팔리는지 저렴하게 팔더라고요..

 

다 이유가 있었죠!!

다음부터는 조심해야겠습니다!

 

 

14.0₩ 99% OFF|3 인 1 플로우 빛나는 USB 케이블 삼성 LED 케이블 USB 마이크로 USB/타입 C/8 핀 충전기 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

댓글